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근육 형성에 대한 훌륭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근육 형성에 대한 훌륭한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근육 형성에 대한 훌륭한 팁

당신이 피트니스 잡지에서 보는 개인은 보통 놀랍게 보이지만, 그들의 건강 수준을 달성하는 것이 가능할까? 여러분의 몸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근육을 키울 수 없고 멋져 보이는 것도 아니에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가는 길을 안내하는데 약간의 도움이 되는 정보뿐이고, 이 기사는 당신에게 그것과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결국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속도를 더 중시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 보다 기술을 덜 강조하게 된다.

테크닉에 초점을 맞추는 느린 반복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같은 반복을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자기 페이스를 유지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라.

체중을 늘려 근육량을 만들려고 할 때는 먹는 칼로리의 총량을 늘려야 한다.

일주일에 약 1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만큼 많이 먹기를 원하는 것이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몇 주 후, 만약 당신이 체중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시작할 것이다.

근력 배양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탄수화물은 여러분의 몸이 운동을 위한 에너지를 갖는데 필요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몸은 대신 에너지를 위해 사용하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수 있다.

신체가 기능하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섭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레아틴으로 당신의 근육의 축적을 보충할 생각이라면, 특히 그것들을 오랫동안 사용할 때, 조심하라.

신장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크레아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크레아틴에는 심장 부정맥과 경련과 같은 근육 질환을 포함한 다른 부작용이 있다.

십대들은 훨씬 더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보충제를 운동과 통합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들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운동하기 전에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

체육관에 가기 전에 한 시간 동안 약간의 칼로리를 섭취함으로써 당신의 운동 시간을 위해 연료를 채워라.

그렇다고 해서 운동 예정일 때 과식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이 아닌 날에는 조금 더 많이 먹고 덜 먹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근육량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린다.

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이며,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량이 감소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몸무게 1파운드당 일일 단백질 그램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좋은 수분 보충은 근육을 키우는 데 중요하다.

수분이 부족하면 부상을 입을 확률이 높아진다.

게다가, 당신의 근육량은 적절한 수분 공급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끊임없이 탈수증을 느낀다면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너의 몸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놀랍다.

당신은 이 기사를 읽기 위해 여기에 시간을 투자했고 당신을 매우 긍정적인 방법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조치를 선택했다.

당신은 당신의 신체를 향상시키기 위한 첫 번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제 이 정보를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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