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수면 무호흡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수면 무호흡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도록 하라.

비록 이 질환이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를 받아야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

치료 선택사항과 교육에 집중하기만 하면 되는데, 이 기사는 바로 그것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여 CPAP 기계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보여주도록 도와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기계의 크기와 그것의 큰 소리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

어떤 기계들은 매우 조용하고 간단한 빵 상자보다 크지 않다.

당신의 의사는 그들과 친숙할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의 지식을 두드려라.

너는 가끔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니? 나쁜 버릇을 다 버려라.

그것들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다치게 할 수도 있다.

흡연은 기도가 부풀어 오르는 반면 알코올은 기도가 이완돼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들을 피하도록 하라.

당신의 의사는 수면 무호흡증과 관련된 호흡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마우스 가드를 추천할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은 유전적으로 작은 턱, 움푹 들어간 턱 또는 너무 작은 호흡 통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특별한 마우스피스는 잠자는 동안 적절한 정렬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훨씬 더 잘 쉴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CPAP 기계를 처방했다면, 매일 밤 약 4시간 동안 그것을 착용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은 CPAP를 사용하여 잠을 자는 것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매우 어려워한다.

하지만 매일 사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금방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은 호흡을 해치는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킨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수면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실제로 수면을 악화시킬 뿐이다.

알코올은 목 근육에 영향을 미쳐 몸을 상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음주가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이라면, 당신이 마시는 술의 양을 제한하고 일찍 그것을 마시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특히 사랑하는 사람 없이 혼자 자면 자신이 경험하는 사소한 수면 문제에 대해 말해줄 수 있는 경우 자신을 진단하는 데 극도로 까다로울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방에 비디오 캠코더를 놓음으로써 밤에 잠을 자는 자신을 기록하라.

비디오에는 소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도 있어야 한다.

여행 시 반드시 CPAP를 여행에 가지고 오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필요하므로 CPAP 없이는 절대 밤을 보내지 마십시오.

이 기계에는 여행용 가방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재중일 때 CPAP을 가지고 가기에 완벽하다.

병원에 입원해야 할 때 CPAP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병원에는 CPAP 기계가 있지만,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잘 맞는 기계에 훨씬 더 편할 수 있다.

그것은 이미 당신의 개인적인 설정과 압박에 있을 것이고, 당신이 잘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마스크가 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은 당신이 입원하는 동안 CPAP 치료를 계속하는 것을 훨씬 쉽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데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심각한 조치를 취하고 싶을 것이다.

전통적인 치료 대안의 혜택을 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편도선을 제거하거나 기도를 넓히기 위해 수술에 의존할 수 있다.

치료되지 않은 수면무호흡증은 매우 해로울 수 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위안을 삼아야 하며 효과가 있다.

의사와 상의해서 그녀에게 이 기사를 보여줘.

만약 당신이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고통을 멈추고 살기 시작하는데 이 조언들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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