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산성 환류에 대한 유용한 팁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산성 환류에 대한 유용한 팁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산성 환류에 대한 유용한 팁

산성 환류는 경험하기에 비참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밤에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

먹는 것도 도전이다.

이 글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나쁜 식습관은 종종 산을 역류하게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먹는 속도와 양은 둘 다 산성 환류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이런 식습관이 더 많은 문제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는 이런 식습관을 먹고 싶지 않을 것이다.

터질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까지 초조해 하지 마라.

대신, 어느 정도 배가 부를 때까지 먹어라.

밥도 천천히 먹어.

포크를 한 입 간격으로 내려놓고 조심스럽게 씹으면서 음식을 즐기세요.

담배를 끊어야 해! 흡연은 산을 역류하게 하고, 실제로 방아쇠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은 소화를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며, 침의 생성을 늦춘다.

그것은 식도 괄약근도 약화시킬 수 있다.

당장 그만둬야 하는 이유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라는 보충제를 복용하면 산성 환류를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위장의 안쪽에 있는 점액의 양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산성으로부터 과다한 염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후에 한두 테이블스푼을 물에 넣고 잠자기 직전에 넣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돕기 위해 담배를 끊으십시오.

니코틴은 위산을 증가시키고 산성 역류 발생을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는 것은 사실 산성 역류 현상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그 대신 점차 담배를 끊어라.

때로는 심장마비가 온다고 생각될 정도로 심한 산 환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흉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가 일어나고 있거나 가까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슴 통증을 겪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잘못 진단했기 때문에 심각한 건강 문제를 겪고 싶지 않다.

특히 환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많은 식사를 한 후에 누우지 마십시오.

눕는 것은 여러분의 소화기관이 제대로 작용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산성 역류로 인한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만약 역류산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식사 사이에만 술을 마시도록 하라.

위에 내용물이 너무 많으면 아랫도리 괄약근에 지속적인 압력이 발생한다.

이것은 산과 음식이 식도로 다시 이동하게 하여 안감을 손상시킨다.

너 임신했니? 만약 그렇다면, 아기의 체중이 당신의 위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여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도 있다.

이것은 특히 마지막 두 번의 3개월 동안 흔하며, 당신의 의사에게 언급할 가치가 있다.

진정해! 화가 났을 때 먹지 마.

그렇지 않으면 산성 축적이 증가할 거야.

식사 후에는 깊은 호흡이나 명상으로 긴장을 풀도록 한다.

식사 후에는 절대 눕지 마라.

배운 것을 이용해서 지금 고통을 멈추게 하라.

성공하기 위해 스스로를 몰아가는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한다.

그러므로 여기에 제공된 훌륭한 지식을 응용하여 산성 역류를 제거하는 데 결단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계속 돌본 후에, 당신의 몸은 당신이 한 것에 행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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