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대처법

요통 대처법

요통 대처법

허리 통증은 우리 현대 사회에서 점점 더 흔한 질병이 되고 있으며, 만약 여러분이 아프고 아픈 허리에 고통 받는 수백만 명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은 어디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아픈 허리를 완화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 기사는 그 조언들 중 몇 가지를 너와 공유할 것이다.

적절한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십시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지나치게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요통을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입을 모은다.

단단하고 단단한 매트리스가 권장되지만 지나치게 뻣뻣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성 요통을 앓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어떤 매트리스가 긍정적인 사용자 평가를 받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 한다.

허리 통증이 느껴질 때마다 누워서 무릎뿐 아니라 엉덩이도 직각으로 눕힌다.

이 편안한 자세는 다른 앉은 자세보다 등으로부터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줄여준다.

이 직책이 당신에게 통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에게 시도하라.

당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가능한 최고의 직책이다!

불필요한 요통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심지어 앉아 있는 동안에도 항상 좋은 자세를 유지하라.

많은 사람들이 허리의 부상은 격렬한 신체 활동에서 비롯된다고 잘못 생각한다.

사람들이 컴퓨터 일을 할 때 흔히 하듯이 오랫동안 서툰 자세로 앉아 있으면 등의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진단을 받아라.

담당의사가 검사를 실시하고 진료 기록 및 기타 환자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 요인들을 고려한다.

휴식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누운 상태에서 몸을 완전히 축 늘어지게 하는 것이다.

한 근육에 차례로 집중하여 천천히 구부린다.

이것은 당신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고 당신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요통을 퇴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단에서 카페인을 빼는 것이다.

카페인의 영향은 때때로 염증이 생긴 근육과 등 경련으로 확장된다.

커피와 차를 멀리하거나 적어도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그것을 줄이십시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시원함과 열을 사용해봐라.

얼음 팩은 국소적인 통증과 염증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열은 근육의 이완을 도와줌으로써 작용하고 또한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치유에 도움을 준다.

열을 얻기 위해서, 당신은 난방 패드나 전기 담요를 사용하거나 목욕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때는 잠들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허리가 너무 아프지 않도록 허리 경련을 일으킬 수 있는 상황이나 물질을 피하십시오.

일반적인 자극은 스트레스, 카페인, 수면 부족, 탈수, 불안, 저나트륨이다.

만약 여러분이 등 경련을 일으킨다면, 더 쇠약해지는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그 부위에 열을 가하고 등을 쉬어라.

차를 타는 것은 보통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데, 이것은 우리가 매일 차에서 보내는 과도한 시간 때문이다.

등받이를 최대한 지탱할 수 있도록 좌석을 조정하고 스티어링 휠과 풋 페달이 편안한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몸의 근육이 아직 따뜻할 때, 요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근육을 스트레칭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시간이다.

운동 루틴에 따라, 몸을 식히면서 스트레칭을 하는 시간을 가져라.

배가 큰 경우(혹은 아기를 수용하는 경우) 잠을 잘 수 없고 잠을 자면 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면 더욱 효율적으로 체중을 분산시킬 수 있다.

이 글을 읽으면서 허리가 아플 수도 있지만, 지금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얻은 통찰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허리의 통증을 줄이는 길로 나아가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요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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