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제거하는 쉬운 방법

코골이를 제거하는 쉬운 방법

코골이를 제거하는 쉬운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를 골지만, 어떤 사람들은 매우 활발히 코를 골기도 한다.

코를 자주 골거나 시끄럽게 골거나 하는 범주에 빠져 이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제자리까지 온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해라.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옆으로 누우면 머리와 목을 보다 편안하게 위치시켜 호흡이 맑아지고 코 고는 소리도 덜 하게 된다.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 고는 문제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노래를 부를 때 당신은 목 근육을 운동시키고 그들에게 힘을 준다.

목 근육이 튼튼할수록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또한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악기도 몇 가지 있는데, 색소폰과 트럼펫은 부부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코를 골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태아가 산소를 빼앗기고 있다는 신호일지도 모른다.

임신 중에 코를 골 경우, 의사와 상의하여 코골이가 아기에게 미치는 영향을 측정한다.

코골이를 예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다.

코고는 소리는 콧구멍으로 인해 더 두꺼운 점액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탈수증으로 인해 발생한다.

매일 적어도 10컵의 주스, 물 또는 카페인이 없는 다른 알코올 음료들을 마시도록 하라.

이것은 코골이의 효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높이 쳐라.

머리를 받치는 데 도움이 될 두꺼운 베개를 깔아라.

대신에, 당신은 여분의 베개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좀 더 자연적인 각도에 놓이게 하고, 이것은 당신의 코구멍을 통해 공기가 계속 흐르게 하고 코를 골게 하는 것을 감소시킨다.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 있으면 의사에게 물어봐라.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전이 많이 있다.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하는 많은 약들이 현재 이용 가능하다.

이 약들은 진통제, 근육 이완제, 수면제, 항히스타민제를 포함한다.

이것은 밤에 코를 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적당한 양의 운동을 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밤에 코를 고는 것은 규칙적인 운동으로 멈출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만들고 이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운동은 호흡기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정상적인 호흡을 방해하기 때문에 코골이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지 마라.

여기에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어떤 종류의 신경안정제든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멀리해야 한다.

그런 약은 근육 이완제다.

그들은 그들의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호흡 통로에 영향을 미치고, 코를 고는 것을 더 쉽고 심하게 만들 수 있다.

지금 아시겠지만 코고는 것은 잠자는 동안에 해도 조절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배운 모든 팁을 적용하고 끝까지 따르도록 약속하십시오.

코고는 소리가 과거의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제 알았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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